토토플릭스 사설검증 코드




플로리다주 남부, 멕시코만(灣) 플로리다 반도 앞바다의 키웨스트(Key West) 서쪽에서 109km 떨어진 드라이토르투가스 제도에 있다. 1935년 1월 4일 제퍼슨 요새를 포함한 드라이토르투가스 제도가 국립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고 1992년 10월 26일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다. 면적은 261.83㎢이다.


인근에서 최고의 전망대로 손꼽히는 산 정상에서는 북쪽으로 설악산·점봉산, 동쪽으로 오대산 노인봉과 대관령, 서쪽으로 회기산·태기산이 보인다. 신라시대부터 주목받아온 오대산의 명성에 가리어, 한동안 대한동·소한동·을수골·조항천·속사천 등의 골짜기가 오대산에 속하는 것으로 잘못 알려지기도 하였다.


옛 이름은 상파울루 데 루안다(Sao Paulo de Luanda)이며, 대서양에 면한 항구도시로서 앙골라 최대의 도시이자 2번째로 번화한 항구이다. 1575년 파울루 디아스 데 노바이스가 브라질의 노예수출항으로 건설하였으며, 1627년부터 1975년 다시 독립하기까지 포르투갈 식민지 행정의 중심지가 되었다. 로마가톨릭 대교구가 설치되어 있다.


휴양림에는 계곡을 막아 만든 물놀이장과 인공잔디에 물을 뿌려 썰매를 타는 물썰매장(눈썰매장)이 있고, 체력단련을 위한 임간수련장, 숲속의 집, 야영장, 삼림욕장, 어린이놀이터, 민속놀이터, 등산로, 산책로, 야외무대, 야외교실 등을 갖추었다.


섬의 북쪽과 남쪽에 구릉이 있고, 그 사이에 작은 평지가 있다. 소규모의 간척지가 있으나 주업은 수산 양식업이다. 또 주위의 바다는 봄·여름에 난류의 북상과 더불어 난해성어류(暖海性魚類)가 많이 모여들어 좋은 어장을 이룬다. 김·톳 양식이 활발하고, 바다 낚시터로도 인기가 높은데, 특히 도미·농어·우럭 등이 많이 잡힌다.


귀리떡은 강원도 향토음식으로 양념소로 갓김치 외에 곤드레, 취나물 등의 묵나물을 이용하기도 하였는데, 말려놓은 묵나물(곤드레와 취나물)을 물에 불려 잘게 썰고 파, 마늘 등 갖은 양념을 하여 소로 넣으면 묵나물 특유의 구수한 풍미가 느껴지는 떡이 된다. 또한 귀리떡은 옥수수 잎이나 수수 잎에 싸서 쪄 먹기도 하였다.


1913년 보통역으로 영업을 시작한 호남선 철도역으로, 나주 다시역과 노안역 사이에 있다. 원래 나주시 죽림동에 있다가 2001년 7월 10일 호남선 복선화 부분개통 때문에 영산포역과 통합되면서 송월동 나주시청 근처로 이전하였다. 현재 호남선 일반열차와 KTX 열차 일부가 정차한다. 코레일(Korail) 광주본부 소속으로 전남 나주시 송월동 262-2에 있다.


두 개의 무덤이 나란히 놓인 쌍분(雙墳)으로서 3면의 곡장(曲墻;나지막한 담)에 둘러싸여 있으며, 두 무덤 앞에 혼유석(魂遊石)·향로석(香爐石)·비석이 각각 설치되어 있다. 그밖에 망주석(望柱石) 1쌍, 문인석(文人石) 1쌍, 장명등(長明燈) 1개의 석물이 배치되어 있으나, 조선 왕릉에서 공통적으로 보이는 난간석이나 동물 석상, 무인석 등은 갖추지 못하여 초라한 느낌을 준다.


8∼9월에 흰색 꽃이 겹산형꽃차례로 피는데 큰꽃자루는 10개 정도이며 작은꽃자루는 20∼22개이다. 총포조각은 1개가 크고 작은총포조각은 줄 모양이며 많다. 화관은 작고 꽃잎은 5개이며 안으로 굽는다. 수술은 5개이고 자줏빛 꽃밥이 달린다. 열매는 분과(分果)로 납작한 타원형이며 날개가 있다. 씨방은 1개로 타원형이며 꽃받침 아래 위치한다.


커피의 등급은 재배지 고도에 따라 7등급으로 나뉜다. 과테말라 생두는 크고 산도가 사설검증 높으며 중후함을 느낄 수 있어 고급 스트레이트 커피(straight coffee)나 블렌드 커피(blended coffee)에 두루 사용된다. 특히 고지대에서 나무를 태워버리고 커피 경작지로 만들어 생산한 커피는 연기를 머금은 듯한 독특한 풍미를 낸다.


퀘벡시(市)로부터 동쪽으로 10km 정도 떨어진 몽모랑시강 어귀에 있다. 이곳에 위치한 절벽에서 폭포수가 떨어져 내려 반대편에 있는 생로랑강(Saint Lawrence R.)으로 흘러든다. 높이는 83m이며, 용소(龍沼) 깊이는 17m이다.


여원무는 한장군이 자인면 도천산 버들못에서 여자로 분장하고 누이와 함께 춤과 놀이판으로 왜구들의 정신을 잃게 한 뒤 칡으로 만든 그물로 얽어 물리친 내용을 담고 있다. 계정들소리는 전국민속예술경연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경산 지방의 독특한 노동요로, 투박하고 역동적이며 목나팔 "띵가"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생김새는 타원형 또는 긴네모꼴 원형 또는 불규칙한 절편으로 두께 3~10㎜이다. 코르크층은 회갈색이고 가끔 회백색의 반점이 보이며 코르크층이 떨어진 곳은 홍갈색을 나타낸다. 절단면 목질부는 적갈색이며 많은 도관이 있고 인피부에는 짙은 적갈색 또는 흑갈색의 수지상 분비물이 있다. 이 약은 굵기가 균일하고 꺾은면에는 적갈색의 환상의 층이 보이며 삼출액이 있는 것이어야 한다.


백사장 길이 2km, 너비 130m, 평균 수심 1.5m로 완도읍에서 북동쪽으로 15㎞ 떨어진 평일도에 있다.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하며 은빛 모래가 2㎞에 걸쳐 벋어 있어 명사십리 또는 금일명사십리 해수욕장이라고도 한다. 완도군에 있는 다른 해수욕장에 비해 파도가 세며, 비포장도로가 간혹 있다. 소나무 숲이 우거지고 보트 등을 타고 바다낚시도 할 수 있지만 알려지지 않아 한적한 편이다. 해수욕장 개장은 7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이다.


강이나 호수의 얕은 물에 살면서, 물풀이나 돌에 붙어있는 부착조류를 먹거나 동물성 플랑크톤을 먹고 살아간다. 산란기가 되면 암컷은 민물에서 살고 있는 조개의 몸 안에 알을 낳으며, 이러한 행동은 대부분의 납자루아과 물고기들에게 공통적인 특징으로 보인다. 살아있는 조개의 몸 안에 알을 낳는 것은, 다른 민물고기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알을 낳지만 천적으로부터 알을 효과적으로 보호하여 부화율을 높이는 나름의 전략으로 생각된다. 알은 약 5일 후에 부화하며, 시간이 더 지나 9.3mm 정도의 크기가 되면 조개 몸 밖으로 나오게 된다. 부화 후 2년이 지나면 다 자라며 몸이 10cm 정도에 이른다.


일찍이 상하이는 뉴욕, 런던과 견줄 만한 아시아 최대의 무역도시로 번창했었다. 그러나 상하이의 이면에는 마약과 범죄로 얼룩진 뒷골목도 있어서 빛과 어둠이 공존하며 묘한 매력으로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곳이었다. 이러한 격동의 시대에 탄생한 칵테일로 이름만큼이나 묘한 동양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색채와 향기로 표현하고 있다. 자메이카 럼과 아니세트(아니스의 종자로 만든 리큐어)가 개성 강한 풍미를 만들어 내고, 그레나딘 시럽의 단맛과 레몬 주스의 신맛이 적절하게 가미되어 전체적인 조화를 이룬다. 셰이커에 얼음과 자메이카 럼 1½온스, 아니세트 ⅓온스, 레몬 주스 ⅓온스, 그레나딘 시럽 2대시를 넣고 잘 흔든 다음 칵테일 글라스에 따른다.

공원 지역은 열대기후대에 속하며, 3월에서 11월에 걸친 우기와 11월에서 3월까지의 건기가 교대로 찾아온다. 건기에는 기온이 최저 6℃에서 최고 39℃에 이르며, 건조하고 더운 북동풍이 자주 분다. 연강수량은 약 1,260㎜이다. 관광객들을 위한 교량, 도로, 숙박시설 등의 설비가 잘 갖춰져 있으며, 코끼리를 탄 사파리 여행도 마련되어 있다.

1469년에 아라곤과 카스틸랴의 통일로 지방도시가 되었으나, 고유의 카탈루냐어(語)를 가지고 있는 데다가 1550년에 창립된 대학을 중심으로 한 에스파냐의 선진지역으로서, 카탈루냐 문화에 대한 긍지와 진보적 시민자치의 전통 및 강력한 상공업을 기반으로 번번이 독립을 요구하고 반란을 일으켰다. 그러다가 17∼19세기에는 프랑스군의 침공을 여러 차례 받았으며, 북부 카탈루냐 지방을 프랑스에 빼앗기기도 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